우측 하단에 글쓰기 버튼이 있습니다

오랜만에 책을...

작성자
김정균
작성일
2015-01-06 22:32
조회
326
인성이형! 저 정균이에요!! 형님 덕분에 오랜만에 자의적으로 책을 읽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_ㅋ
새해 인사가 조금 늦었네요... 올해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!!!!


주소는
서울시 마포구 신공덕동 신공덕래미안3차 303동 1201호
입니다 ㅎ_ㅎ
전체 1

  • 2015-01-06 22:52

    정균아, 고마워!
    너도 새해 복 많이 받으렴 🙂

    조만간 발송할게!